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연극)“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의 주연배우 고은새 열연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우사소 포스터 (제공=김인식)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서상원 기자 = 화제의 연극(원작 “이차성징” 작가 문혜미) “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우사소)”가 청소년 특별초청작품으로 명보아트홀에서 대단원의 막을 올렸다.

사춘기 청소년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첫사랑의 이야기를 다룬 “우사소” 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 (키네마인 엔터테인먼트 대표 손영선 감독, 각본 이다, 프로듀서 김인식, 조감독 이준녕) 이 2018년 마지막을 보내는 청소년들에게 큰 선물을 주었다.

명보아트홀에서 500여명이 몇일간 관람하며 배우와 대화하듯이 극의 막을 알렸다.

국제뉴스

아래부터 감독 손영선, 전현희/임유림, 진희복/고은새, 위에 남일이/이준녕, 정인영/안지훈, 김성탄/유 현, 이남이/임채훈(제공=김인식)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사소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 배우와 감독이 짧은 시간에 한호흡으로 준비하여 대작을 만들어 청소년들에게 2018 송년 선물을 베풀어 주고, 이에 츨연배우 들이 어려운 환경인데도 불구하고 혼신의 힘을 합쳐 연기연습으로 멋진 공연을 펼쳐주었다.

출연배우로는 아래부터 감독 손영선, 전현희/임유림, 진희복/고은새, 위에 남일이/이준녕, 정인영/안지훈, 김성탄/유 현, 이남이/임채훈으로 200대1의 캐스팅으로 2개월 연습으로 좋은 작품을 만들어낸 연기자들이다.

“우사소”는 2015년 교육부 후원으로 시작하여 배우 하지원, 걸스데이 혜리, 틴탑 엘조 등 유명 톱스타들이 깜짝 출연으로 청소년들 사이에는 인기가높아 꾸준히 무대에 오르고 있다.

연극 “우사소”는 2018년12월에 명보아트홀에서 4회 특별 공연이 마쳤으며, 2019년1월29일 마지막특별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국제뉴스

좌로부터 이준영,임유림,안지훈,고은새,유현,임채훈(제공=김인식)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