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크라운, 우유칼슘·비타민 가득 '핀과제이크 밀크비스킷'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라운제과는 우유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담은‘핀과 제이크 밀크비스킷’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핀과 제이크 어드벤처타임’의 주인공 캐릭터 5가지가 새겨져 있어 맛과 보는 재미를 함께 잡았다.

핀과 제이크 밀크비스킷은 국내 과자 중 우유 함량(5%)이 가장 높아 우유를 과자로 먹는 것처럼 진하다. 우유에서 수분만 뺀 ‘우유 100% 전지분유’를 사용해 고소한 맛이 강하다.

여기에 체다치즈와 우유크림까지 넣어 우유 풍미를 더욱 깊게 살렸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 어린이는 물론 영·유아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성장발육에 필수인 ‘우유칼슘’도 함유했다. 과자 한 상자(60g)에는 84mg의 우유칼슘이 들어간다. 1일 칼슘 권장량의 12%에 해당하며 진짜 우유보다 1.5배가량 많다.

아울러 비타민 A를 비롯한 6종의 필수 비타민으로 영양성분은 높이고, 탄수화물과 지방 함량은 대폭 낮춰 어린이 비스킷 중 칼로리가 가장 낮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아이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엄마들의 까다로운 눈높이는 물론 귀여운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의 동심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은령 기자 taurus@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