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와이즈유 태권도학부, 발전위원회 구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와이즈유(영산대학교)는 지난 6일 천성학관 회의실에서 '태권도학부 발전위원회'를 구성하고 발전위원 위촉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이날 위촉식에는 부구욱 총장을 비롯해 발전위원회 위원 등 약 3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에 구성된 태권도학부 발전위원회는 우수 신입생 모집에 함께 노력하는 등 태권도학부의 지속가능성 발전을 도모하고, 내년에 진행될 예정인 '제3회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총장기 품새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준비하기 위해 구성됐다.

국제뉴스

와이즈유 태권도학부가 지난 6일 '태권도학부 발전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촉식을 가졌다/제공=영산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와이즈유 태권도학부가 지난 6일 '태권도학부 발전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촉식을 가졌다/제공=영산대

발전위원은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점대학을 졸업한 기수별 회장과 부회장, 경남도 태권도협회 임원 및 현직 태권도 체육관 경영자, 산업체 별도반 등 태권도학부 동문들로 구성됐다.

이번 발전위원회는 위원장에 창조인재대학 부남철 학장, 부위원장에 태권도학부 김영일 학부장을 비롯해 외부위원 22명 등 총 24명으로 구성됐다.

외부위원으로는 정영모(경남기심회 의장), 최병우(경남기심회 부의장), 추한주(김해시태권도협회장), 정정식(진주 동원태권도장), 김정근(경남태권도협회 심사분과 부위원장), 허완(창원 한반도태권도본관), 김인수(양산 제일연마 대표), 한재형(창원 극동태권도본관), 이병준(진해 리틀짐태권도), 김민규(울산 경희대명문태권도), 이종국(양산 마루한정상태권도) 등이 위촉됐다.

김영일 태권도학부장은 "부울경 지역에서 활동중인 태권도 동문들의 전폭적인 지원해 힘입어 학부 발전위원회를 구성했다"면서 "태권도를 전세계에 보급하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할 글로벌 태권도 인재양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