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1020세대를 잡아라..네파, 국내 최대 스트리트 패션 셀렉트숍 무신사 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네파, 국내 최대 스트리트 패션 셀렉트숍 무신사 입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1020 세대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 스토어 중 하나인 무신사에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네파 패딩을 판매한다. 또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화보 및 영상을 선보이며 이번 시즌 1020 세대를 공략한다.

네파는 젊은 층의 트래픽이 높은 유통 채널 중 무신사를 선택함으로써 다가오는 겨울 시즌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네파의 다양한 패딩을 소개하고, 네파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감성을 영타깃들이 선호할만한 컨텐츠로 제작함으로써 1020 세대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네파는 팝업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무신사와 컬래버레이션한 감각적인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화보 및 영상을 통해 영타깃이 공감할 만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올해도 이어지고 있는 롱패딩 트렌드에 맞춰 긴 기장의 프리미아와 사이폰은 시크하게, 짧은 기장의 패딩은 액티브하면서도 발랄한 감성을 살려 스타일링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블랙 컬러의 롱부츠, 캐주얼한 비니와 함께 매치한 프리미아 화보컷은 심플하지만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트렌디한 코디로 눈길을 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향후 네파는 영타깃 층이 선호하는 매체와의 컬래버레이션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 속으로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