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돌(DOLE)코리아, '2018 다둥이 마라톤'에 주스 지원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윤정 기자]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베이비뉴스

청과브랜드 DOLE(돌)코리아가 다둥이 마라톤에 지원하는 ‘120ml 스위티오 파인애플 주스’. ⓒ돌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과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2018 다둥이 마라톤에 120ml 스위티오 파인애플 주스를 지원한다.

돌코리아는 오는 20일 서울 광진구 능동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리는 다둥이 마라톤 행사에 동참한다.

100% 과즙 주스인 120ml 스위티오 파인애플 주스는 설탕이 들어가지 않았고, 엄격한 기준으로 재배한 스위티오 품종의 파인애플을 사용해 달콤한 맛을 냈다. 아이들도 쉽게 잡을 수 있는 120ml 소용량 사이즈라 휴대도 용이하다.

돌코리아 관계자는 "120ml 스위티오 파인애플 주스는 피크닉이나 캠핑, 나들이, 간식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하기 좋다"며 "대형마트를 기준으로 8입팩을 4780원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2018 다둥이 마라톤 행사는 3~7세 대상의 다둥이 카드를 소지한 서울시 거주자 500가족을 사전 선발해 서울시민을 위한 가족 축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번개맨과 함께하는 뮤지컬과 합창 공연 등의 무대행사 및 레크리에이션 등의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서울어린이대공원 축구장에 설치된 50여 개 영유아 브랜드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올해 다둥이 마라톤은 우리카드와 베이비뉴스가 공동 주관하고 영유아 기업들과 서울특별시가 주최하며 네이버 부모아이가 후원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