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매혹적 비주얼"…'핫 썸머 나이츠' 스페셜포스터 1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핫 썸머 나이츠'가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에 보답하는 스페셜 포스터 1탄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핫 썸머 나이츠'는 어디에도 속하지 못하는 아웃사이더, 하지만 위험천만한 첫 비즈니스도, 아슬아슬한 첫 사랑도 완벽하게 성공해 내고 싶은 소심의 아이콘 ‘다니엘’(티모시 샬라메)의 강렬하고 짜릿한 여름을 그린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 1탄은 다채로운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할리우드 핫 스타 티모시 샬라메가 열연을 펼친 소극적인 소년 ‘다니엘’의 모습이 3분할로 담긴 포스터는 빨간색과 파란색, 노란색 등 원색의 강렬한 색감으로 물들이며 시선을 자극한다. 정면을 향해 누군가에 홀린 듯한 표정을 보이는 ‘다니엘’의 모습은 보는 이마저 매료시키며 캐릭터는 물론 영화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인다.

이어 아득하게 퍼진 연기 사이로 허공을 바라보는 ‘다니엘’의 모습은 사랑과 비즈니스라는 욕망으로 얼룩진 아슬아슬한 청춘의 모습을 상상케 한다. 특히 총천연색으로 퍼지는 연기는 ‘ONE SUMMER CAN CHANGE EVERYTHING’이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다니엘’의 모든 것을 바꿔버린 여름의 이야기들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감각적인 색감의 스페셜 포스터 1탄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핫 썸머 나이츠'는 오는 18일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