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SK이노베이션 "난 이럴때 홈픽한다!"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안정준 기자] [공식 페북에 홈픽 체험 공유하면 추첨 통해 커피 이용권 증정]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 5일부터 16일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한 '홈픽(Homepick)' 체험 공유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실제 홈픽 이용 경험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커피 음료 이용권을 2매씩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5일이다.

이번 이벤트는 "난 이럴 때 홈픽한다!"는 내용을 주제로 진행된다. 흔히 택배는 우체국, 편의점에서 발송돼 왔지만, 장소의 제약 없이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택배 발송이 가능한 홈픽 특유의 장점 덕분에 카페, 백화점 등 다양한 장소에서의 참신한 이용 후기가 다수 게재될 것으로 보인다.

홈픽은 택배 집화 비용과 소요 시간을 줄였다는 강점을 바탕으로 오픈 초기임에도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등 성공적으로 사업을 확장 중이다. 특히 추석 명절을 앞둔 택배 성수기에는 일 최대 주문량이 4800여건에 육박했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홈픽 서비스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정준 기자 7up@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