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V40 씽큐로 여권사진 찍어드려요" LG, 가로수길에 체험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김잔디 기자 = LG전자[066570]는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V40 씽큐의 펜타(5개) 카메라 성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LG[003550] V40 씽큐 스퀘어'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설치했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약 3주간 운영되는 이 체험존에서 LG전자는 펜타 카메라의 편리함과 우수성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체험존에서는 LG V40 씽큐로 찍은 여권 및 증명사진 인화 서비스를 방문 고객에 무료로 제공한다. 또 유튜브 1인 크리에이터들이 LG V40 씽큐를 활용해 고화질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오픈 스튜디오도 운영할 예정이다. 촬영 장비나 장소가 없어 고화질의 콘텐츠를 만들지 못했던 1인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크리에이터 전문 강사들의 콘텐츠 제작 강의도 마련돼 있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5개의 카메라로 새롭고 재미있는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을 다양하게 체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9일 관람객이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마련된 'LG V40 ThinQ 스퀘어'에서 LG V40 ThinQ 로 여권 사진 인화서비스를 체험하고 있다. LG전자는 LG V40 ThinQ 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성능을 알리기 위해 체험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018.10.09. [LG전자 제공]



jand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