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휴롬, 원액기·티마스터 할인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휴롬 티마스터 휴롬디바.


휴롬은 완연한 가을을 맞아 원액기와 티마스터를 할인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오는 18일까지 이마트에서 진행하는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통해 휴롬 티마스터를 정가보다 1만원 싼 8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 이달 31일까지 롯데하이마트에서 진행하는'퍼펙트 웨딩페어'에서 올해 출시한 신상품 휴롬디바를 첫 할인가로 선보인다. 가격은 정가인 39만9000원에서 할인된 36만9000원으로 오프라인 매장 외에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휴롬 티마스터는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다양한 종류의 차를 마실 수 있는 전기 티포트로 재료에 따라 버튼만 누르면 최적의 시간과 온도로 차를 우려내는 제품이다. 잎차·꽃차, 과일차, 한방차·약탕, 쾌속가열, 보온 다섯 가지 티 프로그램이 세팅돼 있어 원터치로 재료의 맛과 향, 영양, 농도가 최적화된 차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휴롬디바는 2개의 주스필터를 사용해 찌꺼기가 끼지 않아 매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척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 필터 세트를 분리해 물에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세척이 끝난다. 또한 본체 상단부와 드럼 하부의 홈을 끼우기만하면 한번에 조립할 수 있는 간단한 구조로 간편하게 건강 주스를 만들 수 있다.

김승호 기자 bada@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