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열대과일 먹고 필리핀 가자"…이마트, 여행 추첨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이마트 필리핀 사진 © News1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이마트는 오는 11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필리핀 휴양지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필리핀 여행권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필리핀 휴양지 사진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필리핀 과일코너 앞에서, 온라인몰에서는 필리핀 과일 상품 세부정보에서 찾을 수 있다.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인 #이마트필리핀관광부, #필리핀여행, #이마트, #가고 싶은 지역명 등과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방식이다.

이마트와 필리핀 관광부는 총 25쌍을 추첨해 다음 달 12일 발표한다. 최대 3박4일간의 세부, 보라카이 등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필리핀 휴양지 왕복 항공권과 호텔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와 필리핀 관광부·농림부가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필리핀산 열대과일을 소개하고, 이마트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쇼핑의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를 위해 이마트는 이벤트 기간 필리핀 열대과일 상품을 할인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11일부터는 필리핀산 파파야와 다바오 바나나칩을 기존 가격에서 최대 20%, 18일부터는 파인애플을 10% 할인 판매한다.

이진표 이마트 과일바이어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필리핀산 열대과일을 알리고, 고객 혜택을 마련하기 위해 필리핀 관광부·농림부와 함께 추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필리핀 과일도 저렴하게 구매하고, 여행기회도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eo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