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0 (목)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초코홀릭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면 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해운대 바다와 아름다운 광안대교 전망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는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을 테마로 준비한 ‘초코홀릭 애프터눈 티 세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청명한 하늘과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인 가을을 맞아 달달한 향과 달콤 쌉싸름한 맛 등 오감을 자극하는 초콜릿을 사용해 선보이는 초코홀릭 애프터눈 티 세트는 가을 한정으로 판매된다.

입맛을 돋워줄 훈제 연어 타르타르 샌드위치, 미니 초콜릿 와플, 햄 크로와상 샌드위치, 미니 베이글 계란 샌드위치 등의 세이보리 셀렉션과 매일 아침 페이스트리 셰프가 직접 구운 홈메이드 스콘이 딸기 잼, 클로티드 크림, 버터, 프랄린 초콜릿 스프레드와 함께 제공된다.

특히 다양한 초콜릿을 이용해 고품격의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밀크 초콜릿 무스, 사커 망고 케이크, 화이트 초콜릿과 계피 판나코타, 초콜릿과 마카다미아 스프링롤, 다크 초콜릿 타르트 등의 스위트 셀렉션은 가을을 담은 아름다운 비주얼까지 더해져 시각적인 즐거움도 즐길 수 있다.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초코홀릭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프리미엄 커피 또는 티가 포함된다. 가격은 2인에 6만원이며, 2만원을 추가할 경우 스파클링 와인 2잔이 함께 제공된다(세금 포함).

sr52@fnnews.com 강수련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