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영광군, 장원서 영광군수산업경영인 연합회장, '낙도'에 자전거 10대 기증 '훈훈한 감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증한 자전거 10대 낙월도에 배치, 방문객 편의 제공

아시아투데이

지난 15일 군수실에서, 김준성 영광군수(왼쪽)와 장원서 한국수산업경영인 영광군연합회장이 ‘낙월도 발전과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친환경 이동수단인 자전거 10대를 영광군에 기증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 = 영광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광/아시아투데이 신동준 기자 = 한국수산업경영인 영광군연합회 장원서 회장이 지난 15일 낙월도 발전과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친환경 이동수단인 자전거 10대를 영광군에 기증했다.

19일 영광군에 따르면 “기증한 자전거는 도서인 낙월도에 배치해 방문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자전거 공기주입기도 설치해 자전거 이용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장 회장은 남 다른 애향심으로 상대적으로 정주여건이 열악한 도서민들에게 꾸준히 기부행사를 펼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더욱이 제14대 한국수산업경영인 영광군연합회장으로 취임해 어업인의 권익과 소득향상에 앞장서 영광군 수산업 발전에도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장 회장은 “조금이나마 낙월도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수산업 발전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준성 군수는 “어업인 소득향상과 수산업발전에 큰 관심을 갖고 노력해 주신 장원서 회장님을 비롯한 수산업경영인 군연합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군에서도 도서지역을 비롯한 어촌에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을 확대해 가고 싶고 찾고 싶은 어촌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