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2018 포니월드는'포니'를 테마로 한 체험 행사로오는 10월 27일까지 비발디파크메인센터 잔디광장에서 열린다.포니는 어깨높이가 140cm 이하의 말 품종으로일반 말에 비해 크기가 작고 성질이 온순해어린이를 위한 승마용 말로 많은 사랑을 받는다.
2018 포니월드는 다양한 포니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 속에서 말과 교감하며생명의 소중함과 공감능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포니월드의 프로그램은 포니를 직접 기승해볼 수 있는 '포니 승마 체험'포니가 이끄는 마차를 타고 비발디파크 잔디광장을 여유롭게 둘러보는 '포니 마차 체험'포니에게 영양가 있는 먹이 3종을 주는 '포니 말간식주기'총 3가지이다.체험 요금은 포니 승마 체험 1인 2만원,포니 마차 체험 1인 1만원,포니 말간식주기5천원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사진=2018 포니월드.
소노펠리체승마클럽은2018 포니월드 개최를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비발디파크 메인센터에서 포니와 함께 사진을 찍어 본인 SNS 계정에 올리면 된다.해시태그(#비발디파크포니월드 #소노펠리체승마클럽 #메이온어호스#소노펠리체승마단#비발디파크)와 사진을 함께 올려야 하며,현장에서 바로 인증 후 야외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국제 승마 축제 메이온어호스기념 물통를 증정한다.
2018 포니월드는9월 30일까지 토요일 19시~21시,일요일 10시~14시, 10월 6일부터 10월 27일까지는 토요일 19시부터 21일시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