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이베이코리아, ‘제10회 e-마케팅 페어’ 경연 판매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재익 기자]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행정안전부와 함께 주최하는 ‘제10회 대한민국 e-마케팅 페어’ 참가 판매업체를 1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2009년부터 행정안전부와 이베이코리아가 주최하고 있는 ‘e-마케팅 페어’는 G마켓과 옥션에서 판매하고 있는 대한민국 지역 상품을 알리며 지역 특화상품 유통 판로를 넓히는 국내 최대 온라인 판매 박람회다. 지난 10년 동안 행사를 통해 총 8100억원의 거래액이 발생했고 약 7000여명의 지역 생산자 및 판매자가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올해는 10주년을 맞아 지자체에 시상하던 기존 형식에서 해당 지역 판매자에게 직접 상을 수여하는 방식으로 변경됐다. 모집부문은 ▲지역활성화부문(행정안전부 장관상 3점) ▲우수농식품부문(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2점) ▲해양수산부문(해양수산부 장관상 2점) ▲특산물부문(농림수산식품문화교육정보원 원장상 2점) ▲서울어워드부문(SBA 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상 2점) ▲거래의혁신부문, 베스트 파트너부문, 소셜임팩트부문(이베이코리아 대표이사상 12점) 등 총 8개 부문이다.

참가 신청은 G마켓과 옥션에서 활동하고 있는 생산자 및 판매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평가가 진행되며 선정된 업체는 다음달 17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프로모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11월 15일에는 각 모집 부문에서 총 23개 기업에 5900만원 상당의 광고성이머니를 전달하는 시상식과 오프라인 전시를 진행한다.

이재익 기자 o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