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미술관에서 발레를"…'MMCA 무브 X 아디다스'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지난 10~11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열린 아디다스 MMCA MOVE 발레 동작을 배우는 참가자들./아디다스 제공


메트로신문사

지난 10~11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열린 아디다스 MMCA MOVE 이벤트에서 참가자에게 발레 동작을 수업 중인 강수진 국립발레단 예술감독./아디다스 제공


"미술관에서 발레를"…'MMCA 무브 X 아디다스' 성료

아디다스와 국립현대미술관이 함께 한 관객참여형 이벤트 'MMCA 무브 X 아디다스'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12일 아디다스에 따르면 지난 10~1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열린 'MMCA 무브 X 아디다스'에는 관객 80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 미술을 대표하는 국립현대미술관에서 특별 초청된 국립발레단 무용수의 공연과 발레 마스터 박일과 '즐거운 발레 여행'을 주제로 한 발레의 역사와 낭만 발레, 클래식 발레 등 다양한 발레 이야기를 듣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직접 피아노 연주에 맞춰 대표 발레 안무까지 배우는 시간과 단색화의 거장 윤형근 전시를 큐레이터 해설로 듣는 시간을 가졌다.

'MMCA 무브 X 아디다스'는 국립현대미술관이라는 한국 미술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담은 대표적 공간에서 글로벌 현대미술의 최신 동향은 물론 러닝, 현대무용, 스트리트 댄스, 발레 등 지금껏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이벤트다. 이벤트가 종료되는 10월까지 국립현대미술관과 함께하는 러닝, 요가, 명상, 음악 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민서 기자 min0812@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