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에어부산, 부산~블라디보스토크 신규 취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에어부산 항공기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이 5일 부산과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를 잇는 노선에 신규 취항했다. 에어부산의 첫 러시아 직항 노선 운항이다. 에어부산은 해당 노선을 주 3회 왕복 운항할 예정이다.

부산~블라디보스토크 노선은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화·일요일 오후 1시 50분, 금요일 오후 1시 35분에 출발하며 블라디보스토크 현지에서는 화·일요일 오후 6시, 금요일 오후 5시 40분 출발하는 스케줄이다.

블라디보스토크는 비행시간 3시간 이내로 만나볼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유럽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자랑하며 최근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했다. 에어부산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블라디보스토크 취항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10일까지 편도 총액 9만9000원에 판매한다. 탑승기간은 10월12일까지다.

에어부산 한태근 사장은 "에어부산 취항을 계기로 부산과 블라디보스토크 양 도시 지역민들이 더욱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오갈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라고 하며 "나아가 양 도시 간 관광, 비즈니스 교류 활성화와 같은 협력 관계가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취항 소감을 밝혔다.

정연우 기자 ywj96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