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경산시, ‘가족과 함께하는 신규공무원 임용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지난 11일 경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신규공무원 임용식에서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경산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11일 경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신규공무원 임용식에서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경산시) (경산=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경북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지난 1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임용의 기쁨을 가족과 함께하는 신규공무원 임용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임용식은 시정홍보 영상을 시작으로 임용장 수여와 공무원 선서,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의 편지 낭독, 직협회장의 환영 꽃다발 증정, 경산필하모니 오케스트라 예술공연 등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신규공무원을 대표해 부모님께 감사의 편지를 낭독한 여유빈 주무관은 “공무원 임용을 기다려 오셨던 부모님과 함께 이 자리에 참석하게 돼 기쁘다”며 “부모님의 자랑스러운 딸, 시에 꼭 필요한 인재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감사와 각오를 다졌다.

국제뉴스

지난 11일 열린‘임용의 기쁨을 가족과 함께하는 신규공무원 임용식'에서 신규공무원, 가족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경산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11일 열린‘임용의 기쁨을 가족과 함께하는 신규공무원 임용식'에서 신규공무원, 가족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경산시)

최영조 시장은 “사랑하는 자녀를 훌륭한 인재로 키워 ‘경북 3대도시’ 경산시에 맡겨준 부모님과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공무원으로서 소명의식을 갖고 ‘더 큰 희망경산 백년대계 경산’을 이끌어 갈 주인공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용식에 앞서 신규공무원들은 충혼탑 참배를 통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감사와 공직자로서의 마음을 다졌다. 또, 삼성현문화박물관 등 주요명소를 방문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