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어린이 교육 마술쇼부터 패밀리 뮤지컬까지… 어린이 휴가, '여기'로 떠나보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윤정 기자]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바캉스 시즌에 접어들면서 알찬 휴가를 보내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아이들을 둔 부모라면 여름방학 시즌에 열리는 다양한 행사에 관심을 두고 있다. 아이들의 여름방학을 더욱 알차고 특별하게 만들어줄 문화 이벤트를 소개한다.

◇ 어린이 교육 마술쇼 '사라지는 레스토랑'

베이비뉴스

어린이 교육 마술쇼 '사라지는 레스토랑'. ⓒ브이매직 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온사인 만들기 수업. ⓒ조명박물관조명박물관에서 준비한 '따로 또 같이, 박물관에서 놀자!’는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아이와 부모가 미디어 아트 체험 전시로 꾸며진 라이팅 빌리지를 함께 감상한 후, 아이들은 전문 체험 강사와 함께하는 놀이프로그램에, 부모는 전시에 대한 감상을 네온으로 표현하는 체험에 참여한다.

5세에서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는 '따로 또 같이, 박물관에서 놀자!’는 9월 1일까지 매주 토요일 경기 양주시 조명박물관에서 진행된다. 조명박물관 관람은 별도지만, 체험은 무료다.

조명박물관 구안나 관장은 "이 수업은 박물관, 미술관 체험에서 '조연’ 역할을 해온 부모님을 '주연’으로 만들고자하는 데 가장 큰 취지가 있다. 부모님들이 오랜만에 걱정 없이 몰입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