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한돈자조금, 부여서동연꽃축제서 우리돼지 한돈 알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13일, 충남 부여군청에서 한돈자조금과 대한한돈협회 충남도협의회가 부여서동연꽃축제 개막을 축하하고, 지역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500만원 상당의 소외계층 영양지원용 한돈을 부여군에 전달하고 있다. 한돈자조금 제공


“천만송이 연꽃의 향연, 우리돼지 한돈과 함께하세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 이하 한돈자조금)가 오는 15일까지 충남 부여군 궁남지 일대에서 열리는 ‘제16회 부여서동연꽃축제’에 13일과 14일, 양일간 참여해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이웃사랑을 실천한다.

13일, 한돈자조금과 대한한돈협회 충남도협의회와 함께 축제 개막을 축하하고, 지역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부여군청을 방문. 소외계층 영양지원을 위해 500만원 상당의 한돈을 부여군에 전달했다.

세계일보

13일, 충남 부여군 궁남지 일대에서 열린 부여서동연꽃축제에서 한돈자조금과 대한한돈협회 충남도협의회 관계자가 관람객에게 한돈요리를 전달하고 있다. 한편 한돈자조금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시식회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우로부터 최상락 대한한돈협회 충남도협의회장, 오두환 대한한돈협회 부여부지부장, 김경수 대한한돈협회 부여지부장) 한돈자조금 제공


세계일보

13일, 충남 부여군 궁남지 일대에서 열린 부여서동연꽃축제에서 관람객들이 한돈 캐릭터 ‘한도니’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한 한돈자조금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이색 한돈요리를 선보이는 한돈 시식회와 한돈 룰렛 이벤트 등을 열어 축제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뿐 아니라 한돈산업을 알리기 위한 ‘아름다운 농장 및 돼지사진 콘테스트’ 수상작 전시 등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해 축제에 참여한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자조금이 부여서동연꽃축제에 참여해 아름다운 연꽃과 함께 한돈의 우수성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러 지역축제에 참여해 국민들과 한돈이 더 가까워지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