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롯데백화점, 여름 정기세일 마지막 3일 특가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3일부터 15일까지 여름 정기세일 '마지막 3일 특가' 행사 진행

부산지역 4개점, 점별 여름 시즌 인기 품목 할인 상품 대거 선보여

다양한 상품 기존 행사가 대비 30~60% 가량 저렴하게 판매

부산CBS 강동수 기자

노컷뉴스

여름 정기세일 행사 모습 (사진 = 롯데쇼핑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부산지역 4개점은 13일부터 15일까지 여름 정기세일 '마지막 3일 초특가 행사'를 열고 여름 바캉스 용품과 패션 잡화 등 시즌 인기 전품목을 기존 행사가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내놓는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10일부터 15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수영복, 골프패션, 여름 슈즈 등 여름 바캉스 관련 품목을 최대 40~ 50%할인하는 '바캉스 페스티벌' 대전을 진행한다.

광복점은 11일부터 15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K2 블랙야크 등 유명 아웃도어가 참여하는 '아웃도어 특가전'을 마련하고 여름 품목 할인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같은 기간 지하 1층에서는 엘르 보디가드 등이 참여하는 '속옷 패션 특가전'도 진행한다.

센텀시티점은 13일부터 15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역시즌 모피 할인' 대전을 열고 진도모피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동래점은 9일부터 15일까지 7층 행사장에서 '골프 여름 패션 특집전'을 진행한다.

마지막 3일간 가전과 가구, 해외명품, 모피, 주얼리, 시계 상품군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주방 식기 홈패션의 경우 단일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부여한다.

한편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의 올 여름 세일 실적(6월 28일~7월 9일)은 전년 동기 대비 3% 가량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바캉스 관련 용품이 포함된 '스포츠' 상품군이 15% 이상 증가했으며, 해외명품 13.6% 색조 화장품 5% 등이 높은 신장세를 나타냈다.

롯데백화점 정호경 홍보팀장은 "지난 6월 말부터 진행된 여름 세일이 이제 일주일도 남지 않았다"며 "시즌 인기 대표 상품 위주로 할인율을 대폭 키운만큼 이번 세일 마지막 주말 쇼핑 기회를 잘 활용하시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