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캘리포니아 아몬드협회, 새 뷰티 멘토에 '강현경·우현증'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캘리포니아 아몬드협회는 캘리포니아 아몬드를 알리는 뷰티 멘토로 필라테스 강사 강현경과 국내 뷰티 전문가 우현증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캘리포니아 아몬드협회는 피부 건강과 체중 조절에 도움되는 아몬드의 뷰티 효능에 대해 보다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분야별 전문가를 뷰티 멘토로 선정하고 있다.

새 아몬드 뷰티 멘토 우현증은 유명 연예인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자신만의 뷰티 팁을 통해 2030 여성들의 지지를 받아온 뷰티 전문가로, 피부건강을 중심으로 아몬드의 뷰티 효능에 대해 알릴 예정이다.

우현증은 "평소에도 아몬드를 뷰티 간식으로 즐겨 먹는다"며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가 듬뿍 함유된 아몬드는 피부 건강에 도움돼 여성들에게 꼭 추천하는 뷰티 아이템 중 하나다"고 말했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활약 중인 필라테스 강사 강현경은 아몬드의 체중조절 효능에 대해 중점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강현경은 "아몬드는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로 근육의 성장과 회복에 도움을 주고 포만감을 유지시켜 운동 전후 틈틈이 챙겨 먹는 나만의 뷰티 간식"이라고 말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협회는 '아몬드, 마이 뷰티 시크릿(Almonds, My Beauty Secret)' 캠페인과 함께 아몬드 뷰티 어택, 아몬드 고메 위크 등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해 아몬드를 뷰티 간식으로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캘리포니아 아몬드협회의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영양소와 천연의 고소한 맛, 풍부한 식감의 아몬드는 피부 건강과 체중 조절은 물론 에너지 공급과 심장 건강에 좋은 뷰티 간식으로, 아몬드 한 줌(약 23알·30g)에는 식이섬유(4g), 비타민E(8mg), 단백질(6g), 몸에 이로운 단일불포화지방(9g)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고 아몬드협회는 설명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