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조정석 거미 결혼 소식에 누리꾼 “연예계 최강커플…대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정석 거미 사진=DB(조정석(왼), 거미(오))

조정석 거미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조정석 거미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22일 오전 거미와 조정석 양측은 “조정석과 거미가 올 하반기 결혼예정이며 준비 중인 것은 맞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고 결혼식 또한 양측의 직계 가족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예식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소속사 측은 “양해 부탁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마무리했다.

이날 한 매체는 조정석과 거미가 올 가을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보도했다.

조정석과 거미는 지난 2015년 2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당시 양측 소속사는 “친구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조정석 거미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축하 메시지를 쏟아내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축하합니다” “이렇게 기쁜 소식이” “선남선녀의 결혼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멋지다~” “결혼까지 골인하네요” “각자 위치에서 최고가 된 후 결혼...보기 좋아요” “연예계 최고의 커플일 듯” 등의 생각을 전했다.

특히 대부분의 누리꾼들이 “격하게 축하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결혼 소식에 응원의 말을 덧붙였다.

거미와 조정석은 연예계 데뷔 후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결혼 후 부부로서 방송 등에 출연해 좋은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