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센카,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연희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뷰티 브랜드 센카는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연희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센카는 최근 이연희와 함께 2018년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출시되는 브랜드 대표 제품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센카 관계자는 "화려한 스타의 모습을 한 이연희가 생크림처럼 풍성하고 촉촉한 크림의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로 세안 후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깨끗한 민낯 피부를 보여줬다"며 "이연희의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제품과 잘 어우러져 모델과 제품의 만남이 더욱 기대되는 광고 촬영이었다"고 밝혔다.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오는 7월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되는 제품으로 센카 만의 독자적인 포뮬러와 기술력으로 기존 제품보다 2배 더 쫀쫀해지고 미세해진 생크림 탄력 거품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씻어내 준다. 또한,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해주는 보습 윤기 세안으로 완벽한 클렌징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이연희는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섬총사' 시즌 2에서도 털털하고 소박한 이연희 본인의 자연스러움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센카는 전했다.

이번 이연희와 함께한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광고 영상은 내달부터 TV 및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