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반려독 반려캣] 울타리 너머 보려고 캥거루처럼 뛰어오르는 개 (영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서울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혼자 외로웠던 개 한 마리가 행여나 옆집에 놀이 친구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쉴새없이 날뛰었고, 이 천진난만한 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21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미 캘리포니아에 사는 개가 울타리 반대편에서 사람 소리를 듣고 어떻게든 그 너머를 보려고 위아래로 높이 점프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어느 한적한 주택의 모습과 주변 식물, 쓰레기통이 내다보였다. 그러다 갑자기 주택 옆에 설치된 울타리 너머로 개 한마리가 얼굴을 빼꼼히 드러냈다. 개는 자신의 키를 훌쩍 넘는 울타리 반대편이 궁금해 최대높이로 깡충깡충 뛰어오르는 중이었다.

마치 트램펄린을 탄듯, 캥거루처럼 펄쩍 뛰어오르기 시작한 개는 울타리 밖 모든 주변 환경을 흡수하려는 눈빛을 보이기도 했다. 저녁 산책 중이던 한 행인이 우스꽝스러운 개의 행동이 재미있어 박장대소했고, 개도 자신의 놀이친구를 찾은 듯 좋아서 짖기 시작했다.

한편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 게재돼 이미 수백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이를 시청한 사람들은 “아마 매일 혼자 남겨지는 개가 관심을 원하는 것 같다. 가엾은 녀석을 데리고 산책을 나가라”거나 “개에게 트램펄린을 사줘라”, “다음번에 개는 울타리를 잡고 밖으로 나갈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유튜브캡쳐



안정은 기자 netineri@seoul.co.kr



    ▶ [웰 메이드 N], 재미있는 세상[나우뉴스]

    ▶ [인기 무료만화] [페이스북]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