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영무토건, ‘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 28일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사진=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 조감도



현재 대구국가산업단지는 대구의 경제 핵심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5번국도와 경부, 광주대구, 중부내륙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대구 도심은 물론 동남권, 공항, 항만과의 접근성도 좋아 산업단지로서도, 주거단지로서도 메리트가 크다.

실제로 대구국가산단 내 아파트 분양 또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 ‘반도유보라2.0’과 ‘반도유보라3.0’ 그리고 ‘줌파크’가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치면서 곧 분양을 시작할 ㈜영무토건의 ‘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에 대한 기대도 커졌다.

‘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은 국가산업단지 내 단 10개뿐인 아파트 단지 중 하나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중소평형대인 67㎡ A타입 355세대, B타입 90세대, C타입 87세대와 84㎡ 402세대를 제공한다.

단지 도보 5분 거리에 구지초등학교가 있고, 산업단지 내 구지중학교와 공립단설유치원 등도 개원 예정이라 학부모들의 관심도 적지 않을 것이라 예상된다. ‘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 바로 옆에는 어린이공원과 근린공원이 있어 아이들이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에코라이프도 보장되어있다.

더불어 달성군청에 따르면 2025년까지 낙동강에는 낙동강대구학생수련 기능을 강화시키고, 어린이 레포츠존과 안전체험관을 조성해 유소년 자연체험형 레포츠 수요를 충족시길 것이며, 대니산에는 익스트림 스포츠 메카를 조성할 예정이라고 한다.

다양한 방면에서 미래가치가 부각되는 곳인 만큼 실거주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콘텐츠부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