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빕스, HMR 제품 확대... '빕스 인 더 박스'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가정 간편식 수요가 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HMR 라인인 '빕스 인 더 박스'를 선보인다.

21일 빕스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빕스의 HMR 라인은 '파티 박스'와 '밀 박스' 2종 이다. 파티 박스는 피자, 후라이드 치킨, 버팔로 스틱, 2가지 감자 튀김 및 각종 소스로 푸짐하게 구성해 2만원 이하의 실속있는 가격에 내놓는다. 손잡이가 달린 2단 박스를 사용해 휴대 및 이동이 간편하며 알찬 구성으로 파티나 피크닉 등에 적합하다.

밀 박스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대로 된 한끼 식사다. 고기류와 채소류를 조화롭게 구성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로스티드치킨 콥샐러드'와 '비프 그릴베지 샐러드' 2종을 선보인다. 또 빕스의 대표 메뉴인 폭립과 찹 스테이크를 샐러드, 볶음밥 등과 구성한 '폭립 도시락'과 '찹 스테이크 도시락' 2종도 출시한다. '밀 박스'는 12개 매장에서 먼저 선보인 뒤 전점으로 확대 예정이다.

빕스 관계자는 "지난 4월 한 온라인 채널과 함께 치킨·버팔로스틱 등의 'to go 메뉴 기획전'을 진행해, 10일 동안 제품 1만개 이상을 판매하는 등 '빕스 HMR'에 대한 수요와 인기를 확인했다"며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온라인 판매 확대 등 고객 편의를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