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0 (목)

좋은데이나눔재단, 남해해양경찰청에 위문품·장학금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부산=윤일선 기자] [해양경찰 위문품·장학금 전달]

머니투데이

무학 이종수 사장(오른쪽)은 18일 남해지방해양경찰청 류춘열 청장에게 위문품과 장학금을 전달했다./사진제공=무학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학그룹 좋은데이나눔재단은 18일 여름철 휴양객의 안전과 해양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는 해양경찰들에게 위문품과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부산시 동구 남해지방해양경찰청 대강당에서 열린 이 날 행사에는 류춘열 남해지방해양경찰청장과 최재호 좋은데이나눔재단 이사장(무학그룹 회장), 이종수 무학 사장을 비롯해 장학금 수혜 해양경찰관 자녀와 가족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은 남해지방해양경찰청의 추천으로 선발한 해양경찰관 자녀들 가운데 성적 우수자, 사회공헌활동 우수자, 한 부모 가정 총 5명의 자녀를 선발해 장학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또 여름철 야외근무가 잦은 해양경찰의 갈증 해소를 위해 지리산산청샘물 화이트 생수 2만5000병을 지원했다. 남해지방해양경찰청은 지원받은 생수를 해경본부와 부산·울산·창원·통영해경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최재호 좋은데이나눔재단 이사장은 "밤낮으로 치안 활동을 다 하는 남해지방해양경찰청 경찰관의 노고를 감사를 전하기 위해 장학금을 전달했다"며 "무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시민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해양경찰과 그 가족에게 작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산=윤일선 기자 news8282@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