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더운 날씨 속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요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계절이 다가왔다. 짧은 휴가에 멀리 떠날 수 없다면, 가까운 휴양지를 선택하여 휴가를 즐겨 보는 건 어떨까? 조금 더 완벽한 휴가를 즐기기 위해서는 패션 스타일링도 중요한 법. 화려한 패턴 아이템과 베이직한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 나만의 개성을 살려 매력적인 남자로 거듭날 수 있는 휴양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일상생활에 입기 부담스러운 과감한 패턴 아이템은 휴양지에서 인기 아이템이 될 수 있다. 휴가지의 자연을 닮은 색감이 어우러진 하와이안 패턴 셔츠를 활용함으로써 위트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패턴이 너무 강렬하다면 기본 티셔츠를 레이어드 함으로써 스타일을 업 시킬 수 있다. 또한, 무더운 날씨 속 언제든 풀장이나 바다에 뛰어들 수 있게 스윔팬츠와 햇빛을 막아주는 선글라스를 더하면 화려한 나만의 휴양지룩을 완성 할 수 있다
휴양지에서 화려한 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실패 확률이 없는 베이직한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시원해보이는 블루 컬러의 베이직한 반팔 셔츠에 포인트로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심플한듯 캐주얼한 룩 연출이 가능하며, 핑크색 볼캡과 틴트 선글라스, 패턴 백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컬러포인트를 더해 주면 심플한 룩을 한층 더 멋스러운 휴양지 룩으로 완성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