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G마켓, 택배기사 응원 '스마일도시락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오픈마켓 G마켓이 내달 5일까지 택배기사 응원 이벤트로 ‘스마일도시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스마일도시락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 끼니를 거르는 택배기사들에게 고객이 직접 작성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도시락을 전달하는 내용이다.

고객 참여형 캠페인으로 7월 5일까지 G마켓 행사 페이지에 택배 기사들에게 보내는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고객 메시지는 약 3주동안 택배기사들에게 개별적으로 전달 되는데, 이베이코리아 무인택배함 ‘스마일박스’에 배송을 완료한 전체 택배기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택배 기사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GS25 도시락 e쿠폰이 함께 전달된다.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고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e쿠폰을 증정한다.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택배기사님, 스마일 도시락 드세요’ 영상 속에는 매일 시간에 쫓겨 빵이나 김밥 등으로 한끼를 급하게 해결해야 하는 택배기사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캠페인을 통해 응원의 메시지와 도시락을 전달 받은 택배기사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감동을 더했다. 해당 영상은 G마켓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정 G마켓 통합마케팅본부 본부장은 “G마켓이 국내 온라인쇼핑 시장 1위로 성장하기까지 함께 해준 택배 기사님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이번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 며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평소 일일이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2014년 ‘택배기사님 택배왔어요’ 광고를 시작으로 2015년 ‘택배 트럭의 회춘’ 등 택배 기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스마일도시락 캠페인’ 역시 행사 시작 3일만에 1만건 이상의 응원 메시지가 올라오는 등 시작과 동시에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