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팅크웨어는 실시간 통신 연동 기능인 '아이나비 커넥티드'가 탑재된 프리미엄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500'과 마블 합작 모델인 '아이나비 QXD1500 블랙펜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나비 QXD1500'은 스마트폰 앱으로 차량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아이나비 커넥티드' 기능이 탑재됐다. 이를 통해 주차 충격 시 실시간 알림과 이미지가 전송되는 '주차충격알림', 주차된 차량 위치를 알 수 있는 '차량위치확인' 등의 기능이 지원된다. 또한 야간 화질 솔루션인 '울트라나이트비전'기능을 탑재 야간 저조도에서도 기존 제품보다 선명한 영상을 녹화한다.
주차 시 녹화 기능도 강화됐다. 제품은 주변 차량 움직임을 감지해 충격 전후 10초간의 영상을 사전 녹화하는 '레이더' 기능, 기존 제품 대비 3배 이상 장시간 주차녹화가 가능한 '저전력 설계'와 '주차충격녹화' 등이 가능하다.
운행 중 사고 예방을 지원하는 최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도 탑재됐다. ADAS는 신호대기 및 정차 후 출발 할 수 있는 앞차 출발 알림, 주행 중 갑자기 차선을 벗어나면 알려주는 차선이탈감지시스템, 주행 중 앞차와의 거리가 가까워지면 경고해주는 전방추돌경보시스템 등 주행 중 일어날 수 있는 위험을 감지해 알려준다.
세 번째 마블 에디션인 '아이나비 QXD1500 블랙팬서 에디션(Black Panther Edition)'도 동시 출시된다. 제품 전면에 적용된 캐릭터 외에도 블랙팬서 슈트를 연상시키는 색상을 적용해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 외관을 구현했다.
박효주 기자 app@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