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기업 홍보 맡겨주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충주시, 영상 제작 지원

생산공정·소개로 구성

市 "구직자 취업 돕고

기업 육성 1석 2조 효과"

[충주=충청일보 이현기자]충북 충주시가 지역 경제를 견인하는 기업체 홍보에 발 벗고 나섰다.

시는 일자리종합지원센터와 연계된 기업의 홍보영상을 제작 지원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관내 기업 홍보를 도와 기업 육성과 진흥을 도모하자는 취지로, 홍보영상은 기업 소개와 생산, 포장, 품질검사 등 생산공정과 제품 소개로 구성된다.

시는 1차로 축산물 및 식품 제조가공업체 ㈜다담에프에스, 산업용 브러쉬 제조업체 대진산업㈜, 비철금속 및 케이블 제조업체 ㈜3A, 난방용 PVC파이프 제조업체 ㈜정산애강, 축산물 가공업체 ㈜선앤두, 플라스틱박스 제조업체 ㈜투에이치, 필터프레스ㆍ여과판ㆍ기계설비 제조 판매업체 한국필터㈜ 등 7개 업체 홍보영상을 제작한다.

홍보영상이 완성되면 각 업체에 무료로 제공하고, 일자리지원센터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에 소개할 예정이다.

여건이 뒷받침되지 않아 홍보영상을 제작하지 못하던 기업들은 기업 마케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반색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홍보영상 제작은 기업 지원은 물론 구직자들에게 작지만 우수한 기업을 알려 취업에 도움을 주는 1석 2조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시는 2차 홍보영상 제작을 위해 다음 달까지 희망기업 신청을 받고 있다.(☏ 043-848-9192)

이현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