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1 (화)

대구시설공단, 쇼핑몰 내 가격품질서비스 우수 점포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시설공단은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고객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대신지하쇼핑몰 착한가게'를 분야별 3곳을 선정하고 해당 점포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올해 처음 시행되는 '대신지하쇼핑몰 착한가게'선정 사업은 가격, 품질,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객관적인 평가를 실시하고 그 중 우수점포를 선정ㆍ인증하는 사업이다.

공정하고 투명한 착한가게 선정을 위해 공단은 대학교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언론인, 상가번영회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였으며, 공단 대학생 서포터즈들의 미스테리 쇼퍼 활동을 통해 현장감 있는 매장운영 실태를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공단은 선정된「착한가게」들을 대상으로 인증현판 제작, 언론홍보, 타 지역 우수상가 견학 및 연말 이사장 표창 수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지속적으로「착한가게」를 발굴해 냄으로써, 대신지하쇼핑몰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함과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 설 계획이다.

대구시설공단 신기인 사업운영본부장은 "지역경제 침체가 최근 심각한 사회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편으로 우리 공단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이번 착한가게 선정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며, "'대신지하쇼핑몰 착한가게'를 시작으로 대구 전역에 가격과 품질, 서비스가 착한 가게들이 많이 생겨나서 지역경제가 더욱 활성화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