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김상호 하남시장후보 "집권여당 힘으로 명품도시 이끌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하남=뉴시스】문영일 기자 = 6·13 지방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12일 더불어민주당 김상호 경기 하남시장 후보는 “6·13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집권여당의 힘을 통해 하남의 새로운 발전을 이끌겠다”며 "하남시민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한 표"를 호소했다.2018.06.12. (사진=김상호 후보실 제공) 【하남=뉴시스】문영일 기자 =


【하남=뉴시스】문영일 기자 = 6·13 지방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12일 더불어민주당 김상호 경기 하남시장 후보는 “6·13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집권여당의 힘을 통해 하남의 새로운 발전을 이끌겠다”며 "하남시민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한 표"를 호소했다.

이날 김 후보는 투표독려 호소문에서 “이번 선거는 하남에서 20년 만에 대통령, 경기도지사, 하남시장이 집권여당에서 나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강조하면서 “하남시민의 고귀한 투표권 행사가 하남시를 바꾸고 경기도와 대한민국을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호소문에서 "공정하고 정의로운 하남시, 사회적 약자도 희망을 품는 하남시, 기업과 일자리가 넘쳐나는 지속가능한 자족도시이자 경기도 동부권 문화레저 중심도시 하남을 향한 저의 호소를 경청해주신 하남시민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했다.

또 "하남을 사회적 약자가 희망을 품는 하남, 시민 서로가 서로를 넉넉히 품어주는 하남으로 만들겠다"며 "장애인, 여성, 노약자, 미혼모, 한부모가정과 조손가정 아이들, 다문화가족, 청년실업자, 퇴직자, 독거노인 등 주변에는 사회가 함께 안아주고 보듬고 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시민이 중심이 되어, 공정하고 서로 상생하며 행복한 하남시를 만들고자 여러분 앞에 섰다"며 "23년 중앙정치에서의 경험과 인적 네트워크, 그리고 하남시와 시민여러분들에 대한 애정을 하남발전을 위해 모두 쏟아내겠다"고 말했다.

ctdesk@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