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송철호 울산시장 후보 사전투표율 20% 돌파 기념 태화강 입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울산=뉴시스】배병수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송철호 울산시장후보는 10일 울산시 울주군 범서읍 선바위 앞에서 사전투표율 20%초과에 따른 시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입수를 하고 있다. 2018.06.10. bbs@newsis.com.



【울산=뉴시스】박일호 기자 = 송철호 더불어민주당 울산시장 후보가 10일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율 20% 돌파에 따른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태화강에 입수했다.

이날 송 후보는 울산시 울주군 범서읍 선바위 앞에서 심규명 선대위원장, 핀수영 동호회 회원 10여명과 함께 입수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자전거 동호회와 전국 공공형 어린이집 대표 및 원장, 울산테니스연합회, 시민 등 40여명은 송 후보가 입수하기 전 선바위 일대에서 환경 정화활동을 벌였다.

송 후보는 "사전투표율을 높이고, 아름다운 울산의 태화강을 우리나라 국민에게 알리고 싶다는 마음에 태화강 입수를 약속했었다"며 "많은 분들이 사전투표에 참여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민주주의의 꽃은 투표"라며 "이번 지방선거 최종 투표율이 70%를 넘기면 시민들이 제안하는 퍼포먼스를 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송 후보는 지난 7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울산의 사전투표율이 20%를 넘으면 태화강에 입수하겠다"고 약속했다.

뉴시스

【울산=뉴시스】배병수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송철호 울산시장후보는 10일 울산시 울주군 범서읍 선바위 앞에서 사전투표율 20%초과에 따른 시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입수를 한 뒤 수영동호인들과 함께 투표독려를 하고 있다. 2018.06.10. bbs@newsis.com.



지난 8일과 9일 이틀간 진행된 6·13 지방선거와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 사전투표 결과 울산 유권자 총 94만2550명 중 20만2482명이 투표에 참여해 21.48%의 투표율을 기록했다.

piho@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