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김해을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 3명 등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경남선관위) 김해시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예비후보로 등록한 더불어민주당 김정호 농업회사법인 (주)봉하마을 대표이사, 자유한국당 서종길 전 경남도의원, 무소속 이영철 전 김해시의원(왼쪽부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경남선관위) 김해시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예비후보로 등록한 더불어민주당 김정호 농업회사법인 (주)봉하마을 대표이사, 자유한국당 서종길 전 경남도의원, 무소속 이영철 전 김해시의원(왼쪽부터). (김해=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김경수 국회의원의 경남지사 출마로 공석이 된 경남 김해시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3명 후보가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국회에서 경남지사 출마에 따른 김경수 국회의원의 사직이 처리됨에 따라 6.13 지방선거와 함께 개최되는 김해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와 관련해 더불어민주당 김정호 농업회사법인 (주)봉하마을 대표이사, 자유한국당 서종길 전 경남도의원, 무소속 이영철 전 김해시의원 등 3명이 15일 김해시선관위에 예비후보로 잇따라 등록하고 선거 운동에 들어갔다.

김정호 예비후보는 예비후보들 가운데 가장 먼저 이날 오전 9시 선관위를 찾아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지지자들과 함께 충혼탑을 참배하는 등 공식 선거운동 첫 날 행보를 이어갔다.

예비등록을 마친 이들 후보는 16일 오전 잇따라 김해시청에서 지지자들과 함께 기자 회견을 갖고 공식출마를 선언한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10시 30분, 서 예비후보는 오전 11시, 이 예비후보는 오전 11시 30분 각각 기자회견을 열어 각종 공약발표와 함께 향후 선거 일정 등을 발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