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8 (금)

경산교육지원청, 하절기 '식중독 예방' 총력 !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금옥 교육장이 지난 11일 장산초를 방문해 학교급식 식재료 및 위생관리 상태 등을 점검하고 학생들과 함께 점심을 먹으며 밥상머리 교육을 하고 있다(사진=경산교육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금옥 교육장이 지난 11일 장산초를 방문해 학교급식 식재료 및 위생관리 상태 등을 점검하고 학생들과 함께 점심을 먹으며 밥상머리 교육을 하고 있다(사진=경산교육청) (경산=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경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금옥)은 하절기를 맞이해 학교급식 식중독 예방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학교급식 특별점검'을 한다고 14일 밝혔다.

이금옥 교육장은 앞서 지난 11일 오전 장산초를 방문해 학교급식 식재료 및 위생관리 상태를 점검하고, 급식관계자의 애로사항 등 현장의 소리를 청취했다.

이와 함께 이 교육장은 식중독 발생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급식관계자의 노고를 치하하며 철저한 위생관리를 당부했다. 또 직접 배식을 하고 학생들과 점심을 함께 하면서 식사예절 등에 관해 얘기를 나눴다.

경산교육지원청 관계자는 "학교급식 특별점검과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급식운영관리로 학교급식 위생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학교급식 식중독 예방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