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강인규 나주시장 예비후보, 선대위 체제 본격 가동···6.13지방선거 승리 다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더불어민주당은 14일 오후4시 강인규 시장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최종석 상임선대본부장과 지방선거 예비후보, 당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인규 나주시장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을 위촉하고 선대위 체제를 본격 가동했다.@ 류연선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14일 강인규 시장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최종석 상임선대본부장과 지방선거 예비후보, 당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인규 나주시장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을 위촉하고 선대위 체제를 본격 가동했다.@ 류연선 기자 (나주=국제뉴스) 류연선 기자 =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지역위원회(위원장 최종석)는 14일 강인규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6.13지방선거 지원ㆍ필승을 다짐했다.

더불어민주당은 14일 오후4시 강인규 시장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최종석 상임선대본부장과 지방선거 예비후보, 당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인규 나주시장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을 위촉하고 선대위 체제를 본격 가동했다.

특히 선대위는 공동선대위원장에 민주당 경선과정에 함께했던 이웅범, 이상계, 장행준, 이재창 전 예비후보를 모두 포함한 용광로 선대위로 구성, 당 중심의 선거로 6.13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선대위는 공동선대위원장에 김판근, 양경완, 이윤형을 위촉하고 김노금, 박순복, 양성욱, 이동복, 임연화, 조영두, 황보연을 공동선대본부장으로 위촉했다.

최종석 상임선대위원장은 선대위발대식 인사말을 통해 "문재인 정부를 탄생시킨 주역이자 주체로서 지방선거 압승으로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우리 나주의 발전을 이뤄내자"고 말했다.

강인규 더불어민주당 나주시장 예비후보는 "함께는 뜨거운 공감이다. 함께는 지혜이다"며, "오늘을 계기로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나주시민과 항상 함께, 그리고 당과 당원동지들의 목소리를 가슴에 늘 담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6.13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의 압도적 승리와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나주발전을 이루자"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