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워마드' 또 남성 몰카 유출됐나…대학 화장실 동영상 공유 의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홍대 누드크로키' 사건으로 물의를 빚은 남성혐오 인터넷 커뮤니티 '워마드'에 남자화장실 몰래카메라 동영상이 공유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한양대 에리카캠퍼스 총학생회는 페이스북을 통해 "5월 10일 '워마드'에 '어제자 한양대 ㅇㄹㅋ캠 남자화장실 나사 몰카 올린다'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업로드됐다"며 "이런 내용을 제보받아 경찰에 문의했다"고 오늘(14일) 밝혔습니다.

총학생회는 "해당 사건에 대한 고발장을 작성했고 경찰에 공식 접수할 예정"이라며 "경찰서에 협조 공문을 보내 캠퍼스 내에 있는 모든 공공 화장실을 대상으로 몰래카메라 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해당 게시글은 워마드 사이트에 게재돼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외부인이 게시물 내용을 볼 수 없도록 한 탓에 글 내용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앞서 지난 10일 이 학교 페이스북 제보 페이지에는 몰카 공유로 의심되는 게시물이 올라온 워마드 화면 캡처 사진과 함께 "워마드에 몰카 자료가 도는 것 같다"라는 익명의 제보 글이 올라왔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해당 동영상을 확인하지 못해 피해 정도나 규모가 어떻게 되는지는 파악이 어렵다"라며 "고발장이 접수되면 정식으로 수사에 착수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