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부자가 되고 싶으면 부자를 따라 하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동산 투자로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는 결국 부자가 되는 것입니다. 부자가 되고 싶으면 부자를 따라 하면 된다는 말이 있듯이, 현재 부자인 사람들이 무엇에 투자하고 어떻게 돈을 벌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부자들의 상가투자' 저자)

부자들이 가장 관심많은 재테크 투자처는 어디일까. 바로 ‘상가’다. 시중에 다양한 상가투자 관련 서적이 있지만,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상가투자법을 다룬 신간 ‘부자들의 상가투자’가 지난달 30일 출간됐다.

‘부자들의 상가투자’는 권강수 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 이사가 집필한 경제·경영, 투자·재테크 서적이다. 저자인 권강수 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 이사는 “현재 부자들 대부분이 상가에 투자하고 있고, 그들이 상가 투자를 통해 부를 축적하고 있다면 부자가 되고 싶은 이들 또한 상가 투자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고 생각한다”며 책 출간의 이유를 설명했다.

책 ‘부자들의 상가투자’는 크게 상가 등 수익형부동산과 상권분석, 2가지 주제를 함께 다루고 있으며 1장부터 4장까지 총 4개 장으로 구성돼 있다.

이 책은 현재 수시로 바뀌고 있는 부동산 규제만을 중점적으로 다룬 타 부동산 서적과는 차별화 된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현장 위주의 기술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어 지루하지 않고 어렵지도 않다. 오랜시간 두고두고 꺼내볼 수 있는 부동산 투자, 창업 관련 서적을 찾던 독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