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달콤커피 로봇카페 비트, 여성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 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달콤커피 로봇카페 비트가로미봇(ROMIBOT)이라는 이름으로 홍대 로미스토리(여성의류매장)에 입점했다.(사진=달콤커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달콤커피는 로봇카페 비트가 공항, 마트, 기업 사내카페에 이어 여성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 매장에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로미스토리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 입점한 로봇카페 비트는 ‘로미봇(ROMIBOT)’이라는 이름으로 매장에 설치되어 고객과 직원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로미스토리가 입점한 홍대는 2030세대 젊은 고객들이 즐겨찾는 상권으로 하루 10만 명이 넘는 유동인구가 유입되는 핫플레이스다. 로미스토리는 비트를 통해 고객들이 쇼핑을 하면서 자유롭게 음료를 즐기는 새로운 쇼핑 문화를 만들고, 고객은 물론 직원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등 고객과 직원 모두가 즐기는 쇼핑 문화공간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강영석 달콤커피 이사는 “로봇카페 비트는 인천공항을 비롯한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와 SK증권 및 메타넷엠씨씨 사내카페 등 다양한 상권에서 운영되고 있다”며 “여름성수기에 앞서 공공기관과 학교, 도서관 등 시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로봇카페 설치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투데이/권태성 기자(tskwon@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