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풀영상] 배현진 자유한국당 공천장 수여…홍준표 "선거 압승할 것"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현진 전 MBC 앵커가 자유한국당의 서울 송파을 국회의원 재보궐선거 후보 자격으로 오늘(14일) 공천장을 받았습니다.

배현진 전 앵커는 오늘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 1회의실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재보궐선거 후보자 공천장 수여식에서 홍준표 대표에게서 공천장을 전달 받았습니다.

오늘 수여식에서는 배현진 전 앵커를 포함해 부산 해운대을 김대식 여의도연구원 원장, 충남 천안갑 길환영 전 KBS 사장이 공천장을 받았습니다.

홍 대표는 이날 수여식에서 "이번 6·13지방선거는 북풍 대 민생과 드루킹으로 구도가 짜여질 것"이라며 "대한민국 국민의 선택이 북풍인지 민생과 드루킹을 선택할 것인지는 한 달 후에 판가름 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홍 대표는 이어 "지난 1년 동안 문재인 정부가 들어와서 살림살이나 생활이 나아진 게 있느냐"며 "지금 오른 건 세금과 물가밖에 없는데도 더불어민주당을 투표하겠다는 게 제 보기엔 오히려 비정상적인 상황으로 보인다"라고 말했습니다.

홍 대표는 "오늘 이 후보들의 선거 3곳 모두 압승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배현진 전 앵커는"많은 우려와 걱정도 있지만 현장에서 그 누구보다 뜨겁게 한국당을 지지하고 대한민국을 되살리자는 열망을 느끼고 있다. 반드시 되찾아 와야 할 송파 깃발도 너끈히 찾아오겠다"고 말했습니다.

(영상편집 : 이홍명,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정윤식 기자 jys@sbs.co.kr]

☞ [나도펀딩] 한효주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그림
☞ [2018 남북정상회담, 그 이후] '평화의 길목에서'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