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한채영 다이어트로 알려진 ‘헐리우드48시간’, 16일 론칭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작년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여 2017년 MBC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여자신인상을 수상했던 배우 한채영이 예능, 광고 모델로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다.

MBC 예능 ‘오지의 마법사’와 JTBC 4 예능 ‘비밀 언니’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채영은 특유의 예능감은 물론 여전한 바비인형 몸매로 주목 받고 있다. 데뷔 초부터 뛰어난 몸매로 화제를 모은 한채영은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으로 꾸준한 자기 관리와 헐리우드48시간으로 꼽았다.

한채영이 전속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헐리우드48시간은 2일 만에 단기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몸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고려하지 않는 잘못된 다이어트가 아닌 몸의 독소 배출을 통한 건강관리 및 다이어트가 가능해 건강하면서도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원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헐리우드48시간 관계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한채영도 선택한 클렌즈 주스인 만큼 그 제품력과 효능에 자신 있다”며 “여름을 앞두고 모두 건강을 해치지 않는 현명한 다이어트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헐리우드48시간은 일명 한채영 다이어트로 알려지며, 현재 온, 오프라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16일 론칭 예정인 CJ홈쇼핑, 드럭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