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김주수 의성군수 출마 선언 "함차게 도약하는 의성 건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역의 미래 위해 능력과 경험 갖춘 후보 뽑아야"

뉴시스

【의성=뉴시스】김진호 기자 = 14일 김주수 경북 의성군수가 군청 회의실에서 6·13전국동시지방선거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김 군수는 이 자리에서 "지금까지 쌓아온 군정 경험과 성과를 바탕으로 의성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중단 없이 이어갈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2018.05.14 kjh9326@newsis.com


【의성=뉴시스】김진호 기자 = 김주수 경북 의성군수는 14일 "지금까지 쌓아온 군정 경험과 성과를 바탕으로 의성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중단 없이 이어가기 위해 6·13지방선거 자유한국당 후보로 출마한다"고 선언했다.

김 군수는 이날 오전 군청 회의실에서 출마기자회견을 갖고 "지난 4년은 그동안 계획하고 추진해 오던 여러 가지 사업들을 마무리하기에는 시간이 너무나 부족했다"며 다시 한번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저는 지역의 미래 발전과 군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를 너무나 잘 알고 있다"며 "군수라는 자리는 결코 지위와 명예를 누리기 위해 존재하는 자리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또 "군수 후보는 미래를 내다보는 올바른 안목으로 지역 발전을 이끌어 갈 수 있는 능력과 군민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충분한 경험을 갖춰야 한다"며 "6만 군민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에 대한 확실한 목표와 실천 가능한 발전방안을 제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누가 당선되던 군수라는 자리에 연연하지 않고 진심으로 군민을 위하는 공심을 가져야 한다"고 역설했다.

그러면서 "다음 4년은 의성군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위해 정말 중요한 시기"라며 "당선되면 지난 4년 동안 다져놓은 성장기반을 바탕으로 의성의 희망찬 미래 100년을 착실하게 준비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뉴시스

【의성=뉴시스】김진호 기자 = 14일 김주수 경북 의성군수가 군청 회의실에서 6·13전국동시지방선거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2018.05.14 kjh9326@newsis.com


특히 "각자의 정책과 브랜드를 갖고 선거에 임해야 한다. 공명선거 정착이나 지역축제를 위해서라도 과장되거나 허위사실 유포 행위에 대해서는 강력히 법적조치하겠다"고 밝혔다.

공약으로 건강산업 및 창업지원 허브센터 구축, 신재생 에너지산업 추진, 스마트 농축산업 육성, 건강100세를 위한 보건의료사업 추진, 지역발전형 관광산업육성, 살기 좋은 도시재생 등 10개 분야 100대 군정 핵심 과제를 제시했다.

김 군수는 15일 선관위에 예비후보로 등록한 후 재선 도전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돌입한다.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17일 오후 2시 의성읍사무소 옆 오복치과 건물에서 열린다.

kjh9326@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