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한세실업, 패션업계 취준생 위한 채용설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6일 오후 3시, 서울 동대문구 복학문화공간 상생장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패션 전문기업 한세실업이 오는 16일 서울 동대문구 복합문화공간 상생장에서 패션업계 취업 준비생을 위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한세실업과 잡인사이더가 공동으로 취업 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 지난해 처음 시작한 채용설명회는 참가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고 실제 채용으로도 이어졌다. 채용설명회 참가신청은 잡인사이더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자는 해당기업 입사 지원 시 서류 가산점이 주어진다.

채용설명회는 이날 낮 3시부터 저녁 7시까지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는 ‘기업 내부자의 이야기’로 실무자들의 회사 소개와 하루 일과 영상, 거짓말탐지기를 활용한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됐다. 2부는 전문가 초청 강연이 진행돼 취업 준비생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실무자의 입사지원 시 조언을 듣고 직무 이야기를 함께 나눈다. 3부는 ‘해피아워’로 실무자와 함께 하는 ‘루프탑 토크’와 우승자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세실업 채용담당자는 “지난해 한세실업 공채 합격자 중 약 25%가 잡인사이더 채용설명회를 통해 지원했다”라며 “신입사원도 잡인사이더로 선배와의 관계와 업무 등 회사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알고 입사하다 보니 만족도도 높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