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부산롯데호텔, 최대 6인 이용 가능한 ‘투썸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임정혁 기자]

부산롯데호텔은 단체 여행객을 위해 오는 12월 31일까지 ‘투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최대 3인이 이용할 수 있는 커넥팅 룸 2실을 제공해 최대 6인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인 전용 객실인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2실이 서로 맞닿아 있으며 각 객실에는 옆 방으로 통하는 문이 있어 자유롭게 객실을 오가며 이용할 수 있다.

‘기본형’ 상품은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2실, 피트니스 클럽 6인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가격은 35만 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다. 단체 이용객에게는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감)와 가성비를 모두 충족하는 상품이다.

‘조식형’ 상품은 기본형 상품의 특전에 뷔페 라세느 조식 4인 혜택이 추가되며 가격은 43만 원부터다.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더 편리한 여행을 위해 호텔은 내국인 투숙객에게 다양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숙객은 사전 예약 시 무료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 로드(L.T.E ROAD)’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이 지원하는 전용 셔틀버스를 타고 호텔 전담 가이드와 함께 광안리해수욕장, 해동용궁사, 이기대 갈맷길 등의 부산 명소를 편하게 관광할 수 있다.

KTX나 SRT를 이용해 부산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호텔-부산역 무료 수하물 배송 서비스’ 또한 금요일과 주말 한정으로 운영된다. 체크인 전에 부산역 2층에 위치한 ‘부산롯데호텔 레일데스크’에서 짐을 맡기면 접수 후 3~4시간 이후에 호텔 1층 컨시어지에서 짐을 찾을 수 있다. 반대로 체크아웃 후에는 1층 컨시어지에서 짐을 맡기고 자유롭게 이동 후 부산역에서 짐을 픽업할 수 있다.

임정혁 기자 dori@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