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한국관광공사, 26~27 싱가포르에서 한국공연·테마관광 홍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지난해 6월 방콕에서 개최된 '2017 방콕 한국공연관광축제'©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류정민 기자 =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26~27일 싱가포르 '더 스타 씨어터'(The Star Theater)에서 현지 소비자 및 여행업계 관계자 등 약 3500여 명이 참석하는 한국 공연 특별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 구매력이 매우 높고 한 해 21만명(2017년 기준)이 방한하는 싱가포르 시장을 대상으로 한국 공연관광 수요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대학로 인기 뮤지컬 '당신만이'와 '김종욱 찾기', 세계적 넌버벌 퍼포먼스 '난타', 그리고 한국 전통의 미를 전할 수 있는 '국립국악원' 공연을 이틀에 걸쳐 선보일 계획이다. 현장에서는 공연사들과 싱가포르 여행업체 간 상담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공사는 공연 외 전통시장, 스포츠, 크루즈, 국제이벤트 등 다양하고 특색있는 한국관광 콘텐츠를 홍보하기 위해 현지 여행업계를 대상으로 27일 '한국테마관광 설명회'를 개최하고, 각 콘텐츠별 홍보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현재 외국인이 국내에서 언어의 장벽 없이 관람할 수 있는 상설공연은 기존의 전통·넌버벌(비언어극)공연과 대학로 외국어자막 뮤지컬 등 약 14개에 달한다.

공사는 올해 9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대학로 공연관광 페스티벌(웰컴 대학로)을 개최하는 등 한국 공연의 관광자원화를 지속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ryupd01@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