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동천}이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 사진제공=하우동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이 여성청결제에 대한 올바른 인식 형성을 위해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는 여성청결제를 위생 관리 필수품으로 인식시키기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우동천은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에 이어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1기'는 평소 여성 건강에 관심이 많고 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질경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은 뒤 다음달 13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서포터즈 1기'는 다음달부터 향후 6개월간 여성청결제의 인식 전환을 위한 SNS 홍보 활동 및 팀별 과제 수행, 브랜드 공식 행사 등에 참여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비 지급 및 우수 활동자 포상, 서포터즈 인증서 발급 등 혜택이 제공되고, 최종 선정된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십 기회도 주어진다.
하우동천 관계자는 "열정적인 대학생들과 여성 건강 및 여성청결제를 자유롭게 논하는 문화 형성에 첫 걸음을 내딛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원광 기자 demia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