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 오픈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동원F&B가 세계 각국의 다양한 간편 참치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6월13일까지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에게 바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간편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빠에야·파스타·샌드위치 등 참치로 간편하게 만든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저렴하게 판매하며 집에서 간편한 참치 요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레시피 카드도 제공한다.
참치 요리 외에도 향후 출시 예정인 파우치 참치·카나페 참치 등 참치 신제품들을 사전 공개해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것은 물론 밥에 바로 먹는 살코기 참치 ‘더참치’ 3종과 세계 유일의 미니언즈 참치캔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 등도 선보인다.
동원F&B는 바로 먹는 참치의 활용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더참치’ 출시를 기념해 서울 가로수길에서 운영한 ‘더참치밥집’은 10일 동안 누적 방문객이 1만명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동원F&B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젊은 감각으로 다가가기 위해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TV 광고와 협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유니버설픽쳐스가 운영하는 공식 미니언즈 굿즈 매장 옆에 위치해 참치 요리를 즐기면서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 제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문객들이 동원참치캔을 쌓아 만든 대형 미니언즈 모형을 사진으로 찍어 SNS에 올리면 참치캔 등 다양한 경품을 현장에서 바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원F&B 관계자는 “36년 국민 반찬인 동원참치는 최근 가정간편식(HMR) 요소를 강화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콜라보 마케팅을 지속하는 등 바로 먹는 참치의 활용성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참치캔 브랜드로서 국내 참치캔 시장의 저변 확대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