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현대백화점 미아점 프리미엄 복합관 내부 전경. 프리미엄 복합관에는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전 브랜드 제품이 한 공간에 전시된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매트리스), W정수기 등 헬스케어 제품을 한 공간에 전시, 판매하는 프리미엄 복합관을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신규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백화점에 프리미엄 복합관 형태의 전시 공간을 조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고객들이 백화점에서 여러 곳을 옮겨 다니는 수고를 덜고, 원 스톱 방식으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백화점 미아점 복합관에서는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S’와 ‘파라오’를 비롯해 브레인 마사지 기능이 적용된 ‘렉스엘 플러스’를 체험할 수 있다. 또 ‘팰리스’, ‘레지나A’, ‘셀레네’ 등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체험, 구매할 수 있다.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와 방문관리의 번거로움 없이 고객이 직접 필터를 교체해 쓸 수 있는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도 함께 전시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기존 백화점 매장에서는 브랜드마다 각각의 공간에서 전시와 판매가 이뤄졌다면 프리미엄 복합관에서는 바디프랜드의 전 제품을 한 공간에서 접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유사한 형태의 복합관을 꾸준히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