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배달통, ‘에어먹방 모의고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SMR 활용한 신규 TVCF

아시아투데이

배달통 에어먹방 모의고사 이미지./제공=알지피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알지피코리아는 25일 배달앱 배달통이 신규 CF의 인기에 힘입어 ‘에어먹방 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달통은 지난달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자율감각 쾌락반응)을 활용한 CF ‘진짜 배달음식은 배달통에 있습니다’ 시리즈를 공개했다. CF는 ASMR과 개그맨 김준현의 연기만으로 ‘치킨 없는 치킨 먹방’을 완성했다. 김준현은 빈 손으로 치킨 박스를 책상에 놓은 뒤 치킨을 먹는 듯한 연기를 시작한다. ASMR이 더해져 진짜 치킨을 먹는 듯 침샘을 자극하며, 김준현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웃음을 자아낸다. CF는 유튜브 조회수 230만건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배달통은 앱을 통해 30일까지 ASMR을 듣고 음식의 종류 등을 맞추는 ‘에어먹방 모의고사’ 행사를 진행한다. 모의고사는 7개의 문제로 구성돼 있으며, ASMR을 듣고 문제에 맞는 답을 고르면 된다. 정답 개수와 관계 없이 참가자 모두에게 배달통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배달통 페이스북에 모의고사 결과를 댓글로 인증하면 3명을 추첨해 에어팟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알지피코리아 관계자는 “TVCF에서 선보인 ASMR은 소리만으로 침샘을 자극해 많은 소비자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며 “이에 맛있는 소리도 감상하고,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